새로운 책에 따르면 Marvel의 Thor에서 Game of Thrones 및 Neil Gaiman에 이르기까지 북유럽의 전설은 문화와 현재의 아이디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Mark Twain)은 다음과 같이 유명하게 썼습니다. " 특히 스토리텔링이 그렇다. 저는 소설가이며 창작을 가르칩니다. 이 분야에서는 7개의 기본 플롯이 있다는 전제(Christopher Booker가 같은 이름의 책에서 설명한 대로)가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이야기는 주어진 시간에 개인과 사회 모두로서 우리가 누구인지를 반영합니다. 수세기 전의 이야기를 읽으면서 시대는 변하지만 인간의 본능과 감정은 더 일정하고 보편적이라는 사실을 발견하면 안심이 됩니다. 독서의 즐거움은 그들이 남긴 이야기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교감하는 것이지만 그들의 세계에서 우리 자신의 무언가를 인식하는 것입니다.
옥스퍼드 대학의 교수인 Carolyne Larrington이 쓴 새 책 The Norse Myths that Shape the Way We Think는 북유럽 신화의 현대적 공명을 탐구하고 대중 문화에서 그들의 재구상을 조사합니다. Larrington 교수는 BBC Culture에 "북구 신화는 영국인과 영어권 사람들에게 우리의 신화와 같다고 인식되는 풍경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리스와 로마 신화와는 달리, 그들은 유한한 세계를 묘사합니다. 그 주민들은 시간의 끝을 향해 행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더 세속적인 세계에서 울려 퍼지는 염세주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에게 희망이나 깨달음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환경에 대한 애가적인 탐구, 남성성에 대한 사색, 존재에 대한 생각 등 고대 북유럽 신화는 오늘날 우리가 생각하는 많은 방식을 뒷받침합니다.
1 녹색 신화
성경 본문과 기타 전설에서 홍수, 역병, 역병이 신이나 신들의 진노 때문이라고 주장하는 경우, 이그드라실의 이야기는 인간의 영향을 경계하는 세상에서 더욱 울려 퍼집니다. 생명나무의 일종인 이그드라실은 고대 북유럽 우주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그 가지는 하늘에 닿았고 그 뿌리는 죽은 자와 서리 거인의 세계로 내려갑니다. 그것에 사는 동물은 번성하고 손상시킵니다. 세상의 끝이 오면 나무는 신음하며 비틀거리지만 우리는 나무가 떨어질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이그드라실은 우리가 생각하기에 좋은 우리 환경의 모델입니다."라고 Larrington은 말합니다. "그것은 주기는 하지만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일 수 없는 자연 세계를 나타냅니다. 인류가 그것에 가하는 모든 약탈을 견딜 수 있거나 견딜 수 없는 공생 시스템입니다."
Yggdrasill이 단순한 나무가 아니라 물푸레나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암묵적인 경고는 현재 특히 적절합니다. 신화가 주입된 2001년 소설 American Gods에서 Neil Gaiman은 "그것은 은회색이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스펙트럼 같으면서도 완전히 현실적입니다." 최근에 물푸레나무 마름병으로 황폐해진 전 세계의 많은 숲 중 하나를 통과하기만 하면 최근에 완전히 진짜 은회색 나무가 서 있는 광대한 유령 같은 공터를 볼 수 있습니다.

2 영원한 명성의 신화
Valhalla(또는 Valhǫll)는 죽은 전사들이 왕과 다른 전설적인 인물들과 함께 사는 오딘 신이 다스리는 웅장한 홀입니다. Ragnarök(세계의 끝)이 도착하면 그들은 Jotnar(거인)와 싸우도록 부름을 받을 것입니다. 전투에서 죽은 자들이 살아 숨쉬는 영웅 사회의 명예의 전당이다. Valhalla도 살았습니다.
Richard Wagner, Hunter S Thompson, Elton John 및 Led Zeppelin은 모두 작품에서 Valhalla를 언급합니다.
1830년 바이에른 왕세자 루드비히(Ludwig of Bavaria)는 독일 레겐스부르크(Regensburg) 근처에 발할라 사원 건축을 의뢰했습니다. 여기에서 독일 통일 프로젝트를 강화하기 위해 범 게르만 영웅을 축하했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어거스트 스미스는 실리 제도의 트레스코 수도원 정원에 발할라 박물관을 만들어 지역 난파선의 선수상을 보관했습니다. 신화적인 명예의 전당은 Richard Wagner의 Ring Cycle 오페라, 수많은 그림 및 Hunter S Thompson의 글에도 묘사되어 있습니다. Elton John, Led Zeppelin 및 Jethro Tull은 모두 노래에서 Valhalla를 언급합니다.
"기독교 이전 사회, 특히 게르만 사회에서 죽은 후에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은 명성을 얻는 것입니다."라고 Larrington 교수는 신화의 지속적인 매력을 설명합니다. "죽음 이후의 삶에 대한 문화적 확신이 덜한 지금, 사람들은 유명해지고 어떤 식으로든 세상에 자신을 감동시킨다는 생각에 집착합니다. Valhalla는 우리의 명성의 15분입니다."

3 종말의 신화
라그나로크(신들의 파멸)는 북유럽 세계의 끝으로 기독교 아마겟돈에 분명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북유럽 신화에서 라그나로크는 신과 악마, 거인 사이의 마지막 전투에서 절정에 이르고 신들의 죽음으로 끝납니다. 세상은 불과 얼음으로 끝납니다.
George RR Martin의 "Winter is Coming"입니다. Game of Thrones의 속담은 House Stark의 모토입니다. Westeros의 북쪽에 위치하고 종종 추운 겨울에 가장 큰 타격을 입지만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일반적인 경고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라그나로크는 스칸디나비아 데스메탈이나 바이킹메탈에서 인기있는 주제 이기도 합니다 .
라그나로크에서는 이전 세대의 신들이 파괴될 것입니다. Larrington은 그녀의 책에서 "이것에는 필연성이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발할라의 전사들조차 우주의 군대를 물리칠 수 없습니다. 이 신화적인 종말 이후에 세계는 다시 일어설 것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남아 있습니다. 이전보다 개선될까요?" 라그나로크: 신들의 종말(Ragnarok: The End of the Gods)이라는 신화에 대한 그녀의 이야기에서 저자 AS Byatt는 세상이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하는 반면, 작가 Neil Gaiman은 그의 책 Norse Mythology 에서 동물 농장의 메아리가 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신들은 같은 움직임을 반복하고 역사는 반복됩니다. 라그나로크는 미래와 과거 모두에 있습니다.
4 지혜를 찾아 헤매는 방랑자의 신화
Thor의 아버지이자 Norse 세계의 창조자 인 Odin은 전쟁,시, 룬 문자, 마법 및 죽은 자의 신이기도합니다. 그러나 그는 모든 것을 알지 못하며 지혜를 찾아 인간계와 신계를 방황합니다. 이것은 가격에 온다. 그가 우르드의 우물에 도착했을 때 지혜의 물을 마시려면 눈 하나를 희생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방랑자 오딘은 JRR 톨킨의 간달프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원래 "Woden"(Odin)에서 온 고대 영어 "wōdnesdæg"에서 수요일에 그의 이름을 빌려주었습니다. Marvel 유니버스에서 그는 항상 오른쪽 눈이 없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맹점이 있는 현명한 인물입니다.
"오딘은 계속 배우는 것에 대해 우리가 생각하는 방식을 형성하지만 동시에 그는 궁극적으로 물러나야 하는 가부장적 세력으로 간주되며 현대 정치에서 이러한 이분법을 많이 봅니다."라고 Larrington은 말합니다. "노르드 세계의 끝에서 검증되지 않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새로운 세대의 신들이 올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이 우세할 것이라는 느낌이 있습니다."
남성성에 관한 5가지 신화
북유럽 세계에는 남성성의 역설이 있습니다. 한편에는 금발 머리의 운동 선수 바이킹 영웅, 모험, 거래, 시 쓰기 및 룬 조각이 있고 다른 한편에는 강간하고 약탈하며 모든 것을 파괴하는 광전사가 있습니다.
20세기 동화책 노긴 더 노그(Noggin the Nog)에서와 같이 일부 재구상은 바이킹에게 거의 포근한 품질을 부여하거나 테리 존스의 영화 에릭 더 바이킹에서와 같이 바이킹을 패러디했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지배적인 신화는 세상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신하는 영웅적이고 모험적인 형제 무리에 관한 것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혼란스럽게 재해석될 여지가 있는 신화입니다. "[중간]-19세기에 모험을 좋아하는 바이킹의 모습은 아리안 우월주의를 뒷받침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라고 Larrington은 말합니다. "오늘날 여성에게 권력을 행사하는 남성들은 여성이 '자신의 위치를 알기'를 바라는 극우 백인 그룹에 입양인을 두고 있습니다." Larrington은 신화를 부적절하다고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바이킹 전사의 모습은 영웅적인 분노, 개인적인 명예, 용기, 그리고 사랑에 대한 개방성 사이에서 항상 투쟁과 균형의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전통적인 남성 가치관과 여성의 세계에 거주하는 남성 사이의 갈등은 지금도 그 어느 때보다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6 슈퍼히어로의 신화
토르(옛 노르웨이 Þórr 에서 유래)는 인류 보호와 관련된 저명한 신이자 후기 슈퍼히어로의 모델입니다. Marvel Comics에서 인간 세계의 경계를 순찰하고 거인을 막는 망치를 휘두르는 영웅인 마이티 토르로 재창조한 그는 슈퍼맨, 헐크 및 기타 어벤져스를 통해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Larrington은 "흥미로운 점은 오래된 북유럽 신화에서 남아 있는 것은 먼저 망치로 사람을 때리고 나중에 질문하는 약간의 뼈대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마블이 한 일은 그를 양형제와 아버지와 관계가 있고 사랑에 빠지는 가족에 두어 학습 곡선을 제공하여 그의 초인적 강점이 그의 인간적 결점으로 완화되도록 했습니다."
서면 계약이 없는 구전 사회인 북유럽 세계에서 토르는 약자를 옹호하고 약속을 지키는 가치를 나타냅니다. 대체로 세속적인 세상에서 그는 싸움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싸움이 일어날 때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는 다른 쪽 뺨도 내밀지 않으시고 용기를 내어 소리를 지르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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