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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on '착한 마음이 담긴 흠잡을 데 없는 영화'

CulturalJoAn 2022. 9. 9. 09:59

아버지의 후속작은 "가난한 세대 간 가족 역학으로 채워진 또 다른 소규모 무대 적응"이라고 썼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스카상 수상작보다 덜 정교합니다.  좋은 아버지가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이를 돌볼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이 한 번쯤은 스스로에게 묻는 질문입니다. 자신의 부모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경우인가? 자녀가 정서적으로 가장 취약할 때 자녀의 말을 듣고 믿는 것입니까? 아니면 자신의 살과 피를 놓고 낯선 사람 편에 서는 것이 잔인하다고 느끼더라도 권위자들이 말하는 최선의 방법을 따르는 것입니까? 신중한 도덕적 정리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장애물이 있는 부모 역할은 Florian Zeller의 The Son의 주제입니다. 이 연극은 자신의 연극 Le Fils를 기반으로 한 선의의 희곡 드라마입니다.

그의 2020년 장편 데뷔작 인 The 아버지 의 성공에 힘입어, 최고의 각색된 각본과 주연 배우 Anthony Hopkins의 최고의 배우 공으로 Zeller 오스카상을 수상한 The Son은 까다로운 세대 간 가족 역학으로 채워진 또 다른 소규모 무대 적응입니다. 50세의 고공 사업가 피터(휴 잭맨)는 자신의 직업과 사생활의 정점에 있는 듯 보인다. 그는 아름다운 파트너 베스(바네사 커비)와 갓 태어난 아들 테오와 함께 새로운 장을 시작했습니다. 한편, 그의 고립된 17세 아들 Nicholas(Zen McGrath)는 주로 그가 3년 전에 떠났던 전처 Kate(Laura Dern)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Kate와 Peter는 의사 소통이 가능한 exe이며 Nicholas의 부모이며 Peter가 다른 여자를 위해 Kate를 떠났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과거를 지나고 자신의 삶을 살았던 것 같습니다.

니콜라스만 빼고. 그는 처음에는 다른 기름진 머리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아무도 나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문을 쾅 닫고 David Foster Wallace와 Arthur Rimbaud 포스터를 벽에 붙이려는 경향이 있는 십대인 그는 정신 건강 문제, 특히 우울증으로 인해 학교를 빠지고 자해하는 데 심각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이 곧 분명해집니다. 처음에 충격을 받은 그의 부모는 아들을 돕기 위해 부드러운 탐색부터 엄한 꾸지람, 필사적인 도움 제안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전략을 시도합니다. 그러나 부모의 이혼으로 인한 상처는 여전히 생생하고, 이별의 원인이 된 피터는 아들의 정신 건강에 대한 과도한 죄책감에 시달리는 이유를 탐색해야 합니다.

 

이 영화는 자살 생각을 표현하는 사랑하는 사람을 돕고 돕는 것이 얼마나 무섭고 미끄러운지를 탐색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그들의 의지. "사랑은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Nicholas의 의사는 부모에게 말합니다. 사랑은 모든 병을 고칠 수 있다는 말을 평생 동안 들었을 때 종합하기 끔찍합니다.

Jackman과 Dern이 감정적으로 부정직하고 McGrath의 더 컴퓨터화된 접근 방식과 맞지 않는 단계적인 틱에 기대어 공연을 조금 과장한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Kirby는 Nicholas가 그녀의 신생아 거품에 대해 일으키는 문제를 비밀리에 분개하는 것처럼 보이는 새로운 젊은 아내로 기쁘게 계층화되지만 아마도 영화의 최고의 연기는 Anthony Hopkins가 Peter의 아버지 Anthony로 카메오로 나오는 형태일 것입니다. 렉터 박사 시절처럼 불길한.

우리는 Nicholas, Peter, Anthony를 통해 남성 정신 건강에 관한 세대간 오해를 반영하여 동일한 언어를 사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3세대 남성을 봅니다(Anthony는 오늘날의 젊은이를 "콧소리를 내는 겁쟁이"라고 일축함) . 가질 수 있는 파멸적인 결과. 즉, The Son의 요점은 영화의 결말을 예고된 결론으로 ​​만드는 명백한 전조와 함께 약간 단순하게 말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결말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다소 뻔하기 때문에 중력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결말이 도착했을 때조차도 모든 것이 눈물을 흘리는 조작의 냄새가 납니다.

우리는 아들과 함께 시각적으로 짧은 변화를 느낍니다. 아버지의 탁월한 프로덕션 디자인, 프레임 및 연출이 치매에 걸린 주인공처럼 방향 감각 상실과 밀실 공포증을 느끼게 했다는 것을 기억할 때 더욱 실망스럽습니다. 여기에서는 도브 그레이와 백악 블루의 다소 둔한 색상 팔레트와 영감을 주지 않는 감독 선택으로 공간 사용이 덜 세련되게 느껴집니다. 극적인 긴장감을 흐트러뜨리는 지독하게 과도하게 사용된 짜증나는 점수가 있습니다. 영화가 끝날 때 약간의 역사적 연기와 짝을 이루며, 휴 잭맨이 인생이 파멸 위기에 처한 한 남자로서 얼마나 더 나은 연기를 했는지 생각하게 만듭니다. 2019년에 나쁜 교육을 심하게 받았습니다.

그것은 아들이 완화되지 않은 재앙이거나 화려한 오스카 미끼처럼 느껴지는 모든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친절한 마음을 가진 결함이 있는 영화이지만 아버지의 말 많은 승리의 훨씬 덜 인상적인 자손입니다. 그 아버지에 그 아들 같은? 안타깝게도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들

감독: 플로리안 젤러

출연: 휴 잭맨, 바네사 커비, 젠 맥그래스, 로라 던

영화 길이: 2hr3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