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en Östlund의 Triangle of Sadness 는 올해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했으며, Best Vomiting Scene상이 있었다면 그것도 수상했을 것입니다. 영화의 전반부는 호화 유람선을 타고 가는데, 그곳에서 슈퍼리치들은 찹쌀 음식 코스로 제공됩니다. 항해가 순조로워도 역겨워 보이지만 폭풍우가 라이너를 좌우로 흔들면 피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난다. 그리고 그것은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 Östlund는 Filmmaker 잡지의 인터뷰어에게 말했습니다 . "대본에 '이 장면은 관객이 생각하기 시작할 만큼 오래 갈 것입니다. 이 승객들을 이 고통에서 구해주세요'라는 지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컨대 슬픔의 삼각형은 그로스 아웃 영화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닫힌 문 뒤에 유지하는 것을 선호하는 변덕스러운 신체 기능에 대해 생각하는 많은 악의적 인 영화 그룹에 속합니다. 그러한 신체 기능이 문제의 불쌍한 캐릭터에게 특히 시끄럽고, 오래 걸리고, 당혹스러워하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독특한 반응을 불러일으킨다. BFI 영화 코미디 가이드의 저자인 Geoff King은 The Cinema of Discomfort: Disquieting, Awkward and Uncomfortable Experiences in Contemporary Art and Indie Films의 저자이며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소재에 대해 진정으로 혐오감을 느끼지만 코미디 형식에서 추구하는 것은 혐오감과 특정 형태의 범법적 행동을 목격하는 즐거움의 조합입니다. 특별한 종류의 즐거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칸 영화제는 그런 쾌감에 약한 부분이 있을지도 모른다. 1983년 페스티벌의 2등상인 그랑프리는 몬티 파이튼(Monty Python)의 삶의 의미(Meaning of Life)에 돌아갔습니다. 테리 존스(Terry Jones)의 산악인 크레오소트(Creosote)가 프랑스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내내 허둥지둥하고 존 클리즈(John Cleese)의 흰 넥타이 웨이터가 " 얇은 박하"는 내장의 소나기에 그를 폭발시킵니다. 하지만 이 영화와 슬픔의 삼각형은 예외다. 일반적으로 그로스 아웃 영화는 권위 있는 상을 받지 못합니다. Finch(Eddie Kaye Thomas)가 American Pie의 여자 화장실에서 다량의 설사에 시달렸는지, Brundle(Jeff Goldblum)이 The Fly에서 입에서 뚝뚝 떨어지는 옅은 녹색 점액으로 음식을 녹이는지 여부는 영화 우리를 화나게 하는 지점은 코미디든 공포영화든, 유권자에게 상을 주는 두 장르 모두 종종 기각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의 손실입니다. 예, 거친 장면은 조잡하고 저속할 수 있지만 인체의 한쪽 끝이나 다른 쪽 끝에서 쏟아져 나오는 그다지 견고하지 않은 물건을 목격하는 것은 여전히 충격적입니다. 그래서 이 영화는 지금도 여전히 대담하고 급진적입니다. 어떤 아방가르드 드라마든. King은 BBC Culture에 "우리는 똥과 구토, 정액과 소변에 대해 큰 금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강조하고 정상적인 억압에서 벗어나는 전복적인 힘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찰리 채플린은 당시 그의 유머러스함 때문에 비판을 받았지만 그의 위대함 중 일부는 그가 이런 종류의 코미디를 한다는 것입니다 - 윌리엄 폴
이 주제에 대한 또 다른 권위자는 그의 책 Laughing Screaming: Modern Hollywood Horror and Comedy에서 "추함의 미학"을 탐구한 William Paul 교수입니다. 그는 무례하고 신체와 관련된 농담이 연극 희극의 시작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지적합니다. 그리스 극작가 아리스토파네스는 기원전 400년경의 주요 지지자 중 한 명입니다. Paul은 "그는 때때로 꽤 거칠어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Lysistrata에는 거대한 발기를 가진 남자들이 뛰어 다니고 있습니다." 영화로 빨리 감기, 그리고 그로스 아웃 코미디는 처음부터 거기에있었습니다. 폴은 "찰리 채플린은 당시 그의 유머러스한 성격 때문에 비판을 받았다"고 말했다. Tramp는 그의 바지 자리에 있는 구멍에서 약간의 천이 튀어나와 있는 것을 알아차린 두 명의 종이 소년에게 놀림을 받습니다. 자신의 존엄성을 재확인하기 위해 천을 꺼내 얼굴을 닦습니다. 이보다 더 가혹할 수는 없다."
분수령의 순간
또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1960년대 후반까지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 같은 조악한 코미디와 공포가 스크린 전체에 흩뿌려졌습니다. 폴은 1968년이 "마약과 성적인 관습에 대한 태도 측면에서 서구 세계 전체에 변화가 있었던" 중요한 해라고 말합니다. 인체 내부도 화제가 됐다. 낙태 합법화에 대한 논쟁이 격화되었고 1967년 12월 Christiaan Barnard가 최초로 인간 대 인간 심장 이식에 성공했습니다.
예술계에서 1968년은 Mikhail Bakhtin의 Rabelais And His World가 영어로 출판된 해였습니다. 16세기 프랑스 수도사이자 작가인 Rabelais에 대한 이 주요 연구는 "그로테스크한 신체", 즉 부품의 주제를 설정했습니다. 타락과 관련된, 그리고 "카니발", 즉 사회의 규칙과 위계가 일시적으로 전복되는 공간.
영화에서 1968년은 조지 A 로메로의 살아있는 시체의 밤이 영화관으로 뛰어든 해였습니다. 또한 할리우드가 마침내 1934년부터 스튜디오가 따르고 있던 제한적인 영화 제작 규정(Motion Picture Production Code) 또는 헤이즈 코드(Hays Code)를 폐기하고 이를 오늘날의 자발적 등급 시스템으로 대체한 해이기도 합니다.

다음 10년은 오늘날까지 여전히 개그 반사를 유발하는 장면으로 넘쳐났습니다. 그로스 아웃 시퀀스 중 가장 심한 것은 John Waters의 Pink Flamingos (1972)의 피날레로, Divine이 볼티모어 포장 도로에서 개똥을 집어 입에 넣는 장면입니다. 약간 더 받아들일 수 있는 메모로, Mel Brooks는 Blazing Saddles(1974)에서 궁극적인 헛배부름 장면을 제공합니다. 공포에 사로잡힌 Regan(Linda Blair)은 The Exorcist(1973)에서 아버지 Damien(Jason Miller)의 얼굴에 토하고, Sissy Spacek의 정신병적인 십대는 Carrie(1976)에서 학교 무도회에서 돼지 피로 흠뻑 젖습니다. 에일리언(1979) 에서 끈적끈적한 아기 괴물이 케인(존 허트)에게서 튀어나옵니다 .
슬픔의 삼각형과 같은 일부 국제 아트 하우스 사례에서는 사회적 관습에 대해 논평하고 과소비를 풍자하기 위해 총체적 인 장면이 사용되었습니다. 마르코 페레리(Marco Ferreri)의 흥겨운 사치인 La Grande Bouffe(1973)에서 네 친구는 죽을 때까지 얼굴을 채우려고 노력합니다. Luis Buñuel의 초현실적 인 The Phantom of Liberty (1974)에서 등장 인물은 식당처럼 보이는 화장실에 함께 앉아 있지만 작은 칸막이에 갇힌 채 사적으로 식사합니다.
헐리우드에서 그로스 아웃 영화는 "즐거운 자유로움"으로 정의되었다고 Paul은 말합니다. 그들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우리를 외면하지 않고 얼마나 보여줄 수 있는지 테스트하는 데 방해가되지 않는 진정한 짜릿함"을 제공했습니다. 가장 영향력 있는 예는 National Lampoon의 Animal House(1978)로, John Belushi의 Bluto는 부분적으로 씹은 으깬 감자를 동료 학생들에게 뱉어 음식 싸움을 시작합니다. John Landis의 대히트 대학 장난은 Paul이 "Animal Comedy"라고 부르는 경향을 설정했습니다. 여기서 로맨스보다는 섹스가 캐릭터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Pokies(1981)에서 American Pie(1999)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코미디의 대부분은 명백한 이유로 남성 10대 그룹을 포함합니다. 이 호르몬에 중독된 젊은이들은 빠르게 변하는 자신의 체격과 동시대 여성의 체격에 경악하고 매료됩니다. 체액이 실제로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굴욕에 대한 두려움은 변함이 없습니다. 당신이 10대 소년이라면 좋든 싫든 어느 정도 조잡한 코미디 속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은막에 비친 당신의 트라우마를 보는 것은 위안이 될 수 있습니다. Laughing Matters: Understanding Comedy in Film, Television and Radio의 저자인 Glyn White는 "American Pie는 십대의 몸이 하는 일을 상기시켜주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을 향해." 게다가 폴은 "
대담한 코미디에는 일반적으로 배를 돌리는 동안에도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포괄성이 있습니다.
1990년대에는 새로운 종류의 그로스 아웃 코미디가 등장했습니다. 먼저 Farrelly 형제의 Dumb and Dumber(1994)가 있었는데, 해리(Jeff Daniels)는 설사제를 복용하고 화장실로 긴급 돌진하다가 고장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Farrellys의 There's Something about Mary(1998)에서 Mary(Cameron Diaz)가 Ted(Ben Stiller)의 떨어지는 정액을 헤어 젤로 착각합니다. Paul은 "변한 것은 그로스 아웃이 로맨틱 코미디에 접목되는 정도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10 [Blake Edwards의 1979 히트작]에서 Dudley Moore의 몸에 정말 끔찍한 일이 일어납니다. 그러나 여전히 심한 물리적 슬랩스틱 코미디와 로맨틱 코미디를 구분하는 관습이 있었고 1990년대에 무너졌습니다."
패럴리스의 영화는 아메리칸 파이와 많은 속편 및 모방자들과 함께 촌스러움과 함께 감미로움을 더했기 때문에 히트를 쳤습니다. "메리에게는 뭔가 있어."라고 White는 말합니다. "머리카락에 정액이 묻은 카메론 디아즈가 있지만 사람들은 그 달콤함을 기억합니다. 충격과 재미의 경계가 어디인지 아는 것이 전부입니다. 그리고 잠시 동안 패럴리 형제는 알고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Farrellys의 로맨스 코미디 스타일은 유행에서 벗어 났지만 John Waters가 상상하지 않는 한 1970 년대에도 상상할 수 없었을 방향으로 Mr Creosote와 같은 그로스 아웃이 폭발했습니다. Team America: World Police(2004)는 우리에게 토하는 인형을 주었습니다. Borat(2006) 및 Jackass: The Movie(2002)는 Pink Flamingos 이후로 볼 수 없었던 대담함으로 scatology를 현실 세계로 가져왔습니다. 나를 믿지 못한다면 Jackass 3D(2010)에서 "Poo Cocktail Supreme" 스케치를 찾아보십시오.
엄청난 공포 영화도 거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극단에 이르렀습니다. Jim(Jason Biggs)이 American Pie 시리즈에서 특정 신체 부위를 비정통적인 장소에 배치하는 동안, Takashi Miike의 Audition(1999) 및 Ichi the Killer(2001) 및 Eli Roth의 Cabin Fever(2002)에서 다른 신체 부위가 잘려지고 있었습니다. 및 Hostel(2005), Saw(2004) 및 기타 수많은 소위 "고문 포르노" 영화. 이어 최민식이 산낙지를 먹는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2003)도 있었다. 그리고 네, 그것은 실제 살아있는 문어입니다. 네, 최씨가 실제로 먹습니다.
이러한 공포 영화가 혐오스러울 수 있지만, 그로스 아웃 코미디는 일반적으로 속이 뒤집어지는 동안에도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포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제 불능의 신체에 대한 모든 솔직한 묘사 뒤에 숨은 주제는 우리의 공통된 인간성입니다. 우리가 번쩍이는 로봇이나 철학적 사고의 구름이 아니라 온갖 종류의 찌르기와 악취에 취약한 다육하고 오류가 있는 생물이라는 사실을 자주 간과합니다. 매일. 그로스 아웃 시퀀스 동안 헐떡거리고 움찔하는 것은 스크린과 영화관에서 사람들과 연결되는 아찔한 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우리 사이의 모든 장벽은 그 헐렁한 체액에 의해 해소됩니다. 사실, Melissa McCarthy와 친구들이 Bridesmaids(2011)에서 하는 것처럼 누군가의 머리가 아프거나, 세면대를 변기로 사용하거나, 디자이너 웨딩 드레스를 입고 거리에서 배변을 본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그런 일이 우리 모두에게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Gross-out은 훌륭한 레벨러입니다. King은 "많은 코미디는 우월성과 열등한 사람을 비웃는 생각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로스 아웃 코미디에서 캐릭터는 스스로 겪을 수 있는 일을 겪고 있습니다." 다음에 유람선을 탈 때 염두에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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